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트러블메이커, 이틀 째 음원차트 1위 올킬 '이슈메이커'
혼성듀오 트러블메이커의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가 음원차트 정상의 자리를 지키며 음원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는 29일 현재 멜론,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뮤직, 몽키3, 지니 등 총 8개 음원 사이트 일간 순위 1위에 올라있다.

이와 더불어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도 380만 뷰를 넘기며 국내외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트러블메이커는 앨범명처럼 '케미스트리(chemistry, 강렬한 화학작용)'를 일으키며 신드롬에 가까운 영향력을 선보였다.


'내일은 없어'는 전작 '트러블메이커'에 이어 한층 파격적이고 도발적인 모험을 감행했다. 이는 대중의 높은 기대감에 부흥하며 발매 직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는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현아와 장현승의 도발적인 베드신과 키스신은 물론, 감각적인 연출로 눈길을 끌고 있다.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가 더불어 전작 '트러블메이커' 뮤직비디오 역시 유투브 급상승 차트에 랭크됐다.

이로써 트러블메이커는 전작을 뛰어넘는 특유의 도발과 파격으로 독보적인 색채를 확고히 하며 뮤직비디오, 노래 등을 차례로 화제에 올리는 '이슈메이커'로서의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트러블메이커는 오는 30일 MBC뮤직 '쇼챔피언'으로 스페셜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