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위메이드, ‘렛츠피싱 for Kakao’ 29일 출시
[헤럴드경제=권도경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낚시 게임 ‘렛츠피싱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렛츠피싱 for Kakao’은 ▷3D로 실제 지형과 배경을 구현한 낚시터 ▷박진감 넘치는 물고기와의 파이팅 ▷긴장감을 높여 주는 대물 시스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나만의 수족관 등 실제 낚시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총 5개 지역에 12개의 포인트에서 이용자들은 3D로 구현된 약 100여종의 물고기를 만나볼 수 있고, 물고기의 레벨에 따라 다양한 패턴과 속도로 긴장감 넘치는 파이팅을 경험할 수 있다.

잡은 물고기들은 현실적인 빛의 표현으로 실제 바다지형과 유사한 ‘나만의 수족관’에 보관해 감상할 수 있으며, 이 수족관은 게임 메인 화면과 연동돼 나만의 배경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위메이드는 11일까지 게임 내 낚시터에서 금상자, 은상자, 붕어빵을 획득해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현금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특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대물이 출현하는 판을 진행하면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최고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을 선물한다.


/k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