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성쎌틱, ‘두 마리 토끼 CF 패러디 UCC 공모전’ 실시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대성쎌틱이 ‘두 마리 토끼 따라잡는 TV CF 패러디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

29일 대성쎌틱에 따르면 공모전은 이날부터 다음달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대성쎌틱의 신규 TV CF<사진>를 패러디한 UCC영상을 페이스북이나 유투브에 올린 후, 대성쎌틱 홈페이지(www.celtic.co.kr) 내 이벤트 참여하기 팝업창에 해당 UCC 주소(URL)와 당첨확인을 위한 간단한 개인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당선작은 오는 12월 2일 발표될 예정이며, 페이스북과 유튜브의 좋아요 개수를 기준으로 총 20명에게 경품을 시상한다. 각 매체별로 ‘두 마리 토끼상’인 1등 2명에게 ‘대성 S라인 콘덴싱 듀얼 보일러’와 ‘대성 S라인 온수매트’를 증정하며, ‘한 마리 토끼상’인 2등부터 10등까지 ‘대성 S라인 온수매트’를 선물한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신규 TV CF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로 ‘두 마리 토끼 CF’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5일부터 첫 방영한 대성쎌틱의 신규 TV CF는 토끼가족이 모델로 등장해 가스비 절감과 따뜻한 난방을 실현하는 ‘대성 S라인 콘덴싱 보일러’를 유머스럽고 재치있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k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