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소현, ‘오마이달링’으로 가요계 데뷔..원빈 보컬디렉터 출신
여성 싱어송라이터 한소현이 첫 솔로 앨범 ‘오마이달링’으로 가요계에 데뷔한다.

한소현은 10월 2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솔로 데뷔 앨범 ‘오마이달링’의 커버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커버 이미지 속 한소현은 이국적인 배경 사이로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고 있으며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무표정한 표정이 묘한 대비를 이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재킷 커버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미안해’를 비롯, ‘오 마이 달링(Oh My Darling)’, ‘나이트앤데이(Night&Day)’, ‘고어웨이(Goaway)’, ‘잘자요’ 등 한소현이 직접 작곡한 6곡이 담겨있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한소현은 라운지 밴드 써드 코스트(3rd Coast)의 메인 보컬과 밴드 스탠딩 에그의 객원보컬로 활동한 뮤지션이다. 또 그는 원빈, 이민기, 김옥빈, 강지환 등 유명 배우들의 보컬 디렉터 및 트레이너로 활약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그는 드라마 ‘러브레터’, ‘크리스마스에도 눈이 올까요’ 등 OST에 참여했으며 영화 ‘푸른 소금’의 음악감독을 맡는 등 실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한편 한소현은 오는 10월 31일 솔로 데뷔앨범을 첫 공개할 예정이며 현재 앨범 마무리 작업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