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YJ 김재중, 후배그룹 엠파이어 위해 자작곡 선물
남성 아이돌그룹 엠파이어(M.Pire)가 컴백을 앞둔 가운데 새 음반 수록곡 중 남성그룹 JYJ 김재중의 자작곡을 공개해 화제다.

엠파이어 측은 지난 27일 자정 유투브를 통해 엠파이어의 싱글 2집 음반 수록곡 '온 마이 마인드(On my mind)'의 음원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 직후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입 소문을 타며 호응을 얻고 있다.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엠파이어의 로고를 배경으로 흐르는 음원 티저에는 엠파이어의 리더 태희와 메인보컬 루민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이번 곡에서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한 래퍼 유승의 덤덤한 듯 애절한 래핑이 어우러져 오는 30일에 공개되는 싱글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On my mind'는 김재중이 후배그룹 엠파이어를 위해 선물한 곡으로, 김재중이 후배 아이돌 그룹에게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곡이기에 의미가 남다르다.

오는 29일 솔로 첫 정규 음반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재중은 당시 자신의 새 음반 준비에도 바쁜 스케줄 임에도 불구, 후배그룹 엠파이어를 위해 직접 녹음 디렉팅까지 참여하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는 후문.

소속사 CMG 초록별 미디어 측은 "수록곡 'On my mind'의 티저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컴백을 앞둔 엠파이어에게 큰 힘이 됐다"며 "곧 공개되는 엠파이어 싱글 2집 음반에도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엠파이어는 오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2집 음반의 음원을 공개, 31일에는 오프라인을 통해 음반을 발매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