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일리, 천 삼백여 명의 팬들과 함께 한 日데뷔 쇼케이스 '성황리'
가수 에일리가 일본 데뷔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오는 11월 6일 일본 데뷔 싱글 '헤븐(HEAVEN)' 발매를 앞두고 있는 에일리는 지난 21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O-EAST 공연장에서 일본 데뷔 쇼케이스 'Ailee JAPAN SHOWCASE LIVE uP!!! NEXT VOL.2'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에일리는 이날 1시간 가량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 '헤븐', '보여줄게', '유 앤 아이(U & I)', '얼음꽃' 등의 히트곡과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 '엄브렐라(Umbrella)', 'If I aint got you' 등을 열창했으며, 마지막 앵콜곡으로 일본 데뷔곡 '헤븐' 일본 버전을 최초로 선보였다.


이날 모인 천 삼백여 명의 관객들은 공연 내내 '에일리'를 환호하며 함께 노래를 따라부르는 등 공연을 즐기며 그의 성공적인 일본 데뷔무대를 축하했다.

에일리의 일본 매니지먼트사인 굿데이에이전시 측은 "당초 천여 명의 규모로 계획하고 진행했으나, 미처 입장하지 못한 팬들과 관계자들이 많이 발생했을 정도로 에일리에 대한 현지의 관심이 기대 이상으로 높았다"며 "공연 후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 역시 에일리의 무대에 대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했다.

에일리는 현재 일본 현지에 머무르며 각종 방송, 라디오, 인터뷰 등 데뷔 앨범 발매 프로모션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데뷔 싱글이 발매되는 11월에는 4일부터 10일까지 후쿠오카, 삿포로, 오사카, 나고야, 도쿄 등 주요 지역을 돌며 발매 이벤트 공연을 가질 계획이다.

한편 오는 11월 6일 발매되는 에일리의 일본 데뷔 싱글에는 한국의 데뷔곡이자, 일본의 데뷔곡이 된 '헤븐'의 일본어 버전과 일본 오리지널곡 '스타라이트(Starlight)'가 커플링곡으로 실릴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