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통 · 식음료 ‘캠핑의 계절’> 물에 데운 짜장소스 밥에 얹으면 짜장밥으로도 굿
한국야쿠르트 ‘팔도라면’
‘일품짜장면’은 2007년 출시된 제품으로 팔도의 짜장소스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짜장 라면이다.

일반 분말스프로 만들어진 짜장 라면과 달리 진짜 춘장과 감자, 돼지고기, 양파 등 큰 건더기를 직접 불로 볶아 만든 짜장소스가 들어 있다. 야외에서도 고급 짜장면을 먹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뜨거운 물에 데운 짜장소스를 밥과 함께 비비면 ‘짜장밥’으로도 즐길 수 있어 캠핑족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일품짜장면’은 전년 대비 25% 신장하며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일품짜장면’은 출시 이후 처음으로 연간 1000만개 이상을 판매할 것으로 보이며, 올해 누적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지난 6월 새롭게 리뉴얼한 ‘왕뚜껑’은 ‘뚜껑’의 기능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재장착했다. 대접형태의 ‘뚜껑’에 라면을 덜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뜨거운 용기를 들고 먹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는 것 외에도 제품에 뜨거운 물을 부었을 때 외부로 열이 나가는 것을 막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평평한 모양이었던 ‘뚜껑’을 3등분해 김치나 삼각김밥 등 다양한 반찬이 섞이지 않고 먹을 수 있으며, 야외에서는 반찬 접시로도 활용 할 수 있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