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WIN 송민호 여동생, 걸그룹 시절 보니…“여신 맞네”
[헤럴드생생뉴스] ‘WIN’ 송민호 여동생 송단아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엠넷 ‘후즈넥스트:윈(WHO’S NEXT:WIN)’에서는 플랜카드를 들고 오빠 송민호를 응원하는 송단아의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송단아는 긴 웨이브 머리의 여성스러운 외모와 늘씬한 몸매 등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후 송단아는 걸그룹 뉴에프오(New.F.O)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방송이 나간 후 포털 사이트에는 ‘송민호’, ‘송민호 여동생’, ‘송단아’ 등이 실시간 검색어로 오르기도 했다.



뉴에프오는 지난 2011년 5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해 1집 ‘Bounce (New.F.O 1st Digital Single)’로 활동한 바 있다. 활동 당시 사진을 보면 송단아는 뽀얗고 갸름한 얼굴에 인형같은 이목구비로 팀의 얼굴과도 같은 역할을 했다.

WIN 송민호 여동생 미모에 누리꾼들은 “WIN 송민호 여동생, 어디서 본듯 하다 했더니 걸그룹 출신이었네”, “WIN 송민호 여동생, 남매가 다 우월유전자”, “WIN 송민호 여동생 너무 예쁘다. 송민호도 위너된 거 축하”, “WIN 송민호 여동생, 송민호도 멋진데 선남선녀 남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