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랙앤데커, 무선형 정원용 전동공구 3종 출시
- 야외용 체인톱, 헤지트리머, 송풍기에 리튬 이온 배터리 장착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세계 최대 전동공구 및 가전제품 전문 기업인 블랙앤데커(Black&Decker)는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성능은 높이고 무게는 줄여 편리성을 한층 높인 충전식 무선형 정원용 공구 체인톱, 헤지트리머, 송풍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정원용 공구 3종(체인톱, 헤지트리머, 송풍기)에는 리튬 이온 충전식 배터리(18V/1.5Ah)를 장착한 무선형으로, 작업 공간의 제약없이 어디에서나 손쉽게 사용 가능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블랙앤데커 ‘충전식 체인톱’은 2.5kg의 저중량으로 나무 및 장작 손질이나 목공 작업 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완전 충전시 지름 35mm의 가지를 약 150개 가량까지 절단할 수 있게 제작돼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켰다.

정원이나 주택 내 관목의 가지치기 및 손질 시, 초보 사용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헤지트리머’는 500mm 길이의 좌우 비대칭 날이 장착돼 손이 잘 닿지 않는 높은 곳의 나뭇가지는 물론 정교한 손질이 가능하다. 또, 작동 시 진동을 최소화한 카운터 밸런스 설계와 듀얼 스위치(이중 전원장치)장착으로 사용상의 안전성을 강화했다.


신제품 블랙앤데커 ‘충전식 송풍기’는 버튼 한번이면 2.6m3의 범위까지 도달하는 강력한 풍량을 발생시켜 먼지나 잔디뿐 아니라, 젖은 낙엽 청소도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1회 충전으로 주차 구역 10개에 달하는 지면 넓이까지 청소가 가능해 넓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 손목에 무리를 덜어주는 1.7kg의 가벼운 무게로 여성이나 노인도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게 해 조작 편리성을 더했다.

한편 블랙앤데커는 충전식 정원용 공구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옥션,지마켓,11번가)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제품 구입 후, 유튜브나 개인블로그를 통해 제품 후기 동영상을 올리고 상품평 게시판에 동영상이 업로드된 링크 주소를 남기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전원에게는 정원용 공구에 장착 가능한 액세서리인 LED 후레쉬를 증정하며, 우수 응모자 10명에게는 18만원 상당의 충전식 전동공구인 Multi-Evo(멀티 이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구입은 전화 (02)3016-9200 ㆍ(053)424-4209나 홈페이지( www.blackanddecker.co.kr)에서 할수 있다.

블랙앤데커 마케팅 오경석 과장은 “블랙앤데커의 충전식 정원용 공구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이동성 및 사용 편리성을 향상시킨 제품으로, 절삭력 강화는 물론 가벼운 무게감으로 손질하기 힘든 정원 관리뿐 아니라, 실생활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초보 사용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