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날씬한 각선미, 종아리 퇴축술로 해결

시대의 흐름에 따라 짧은 치마를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여성들의 각선미가 크게 부각되고 있다. 일명 바비인형의 각선미가 이상형인 추세다.

아름다운 몸매와 각선미를 위해 많은 여성들은 마사지나 요가 또는 스트레칭, 걷기와 등산, 식이요법 등으로 예쁜 몸매와 다리를 얻기 위해 노력하지만 단순히 살을 뺀다고 원하는 종아리의 각선미를 얻을 수는 없다.

종아리 근육 때문에 고민인 여성들은 더욱 예쁜 다리를 얻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스스로의 노력으로 얻기 힘든 각선미를 가질 수 있는 해결책이 있다. 핵심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종아리퇴축술, 종아리수술이다.

부천 중동 청담나인의원 성형외과 이광호 원장은 종아리에 깊게 자리 잡고 있는 알 근육을 제거해 뒷모습까지도 자신감을 심어주는 비절개 종아리신경차단술을 시술하고 있다. 이는 안전성을 기반으로 한 시술로 재발률이 낮고 흉터와 통증이 없이 종아리 라인을 예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운동신경만을 차단해 시술 후에도 당기는 느낌 정도만 있으며 수술에 대한 부작용 또한 없고 성인이면 나이와 체형에 관계없이 종아리수술이 가능하다.

비절개 종아리신경차단술은 알통근육(비복근)으로 가는 신경을 선택적으로 차단해 안전하고 효과가 좋으며 절개를 하지 않고 고주파를 이용해 시술하므로 흉터 없이 1시간 이내에 시술이 끝나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시술 당일에 라인변화를 느낄 수 있고 2주가 지나면 윤곽변화, 그 후 2∼3개월 후엔 사이즈 변화까지 느낄 수 있다.

종아리 수술은 풍부한 수술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병원에서 수술해야한다. 무조건 마른다리 보다는 자신의 근육 및 지방의 형태에 따라 안정성을 고려하여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 원장은 "특히 평소 하이힐을 즐겨 신는 여성들의 경우 종아리 뒤쪽의 비복근과 가자미근이 자극을 받아 비대해지면서 종아리근육이 발달하기 쉽다"고 말했다. 이어 "무게 중심이 앞으로 심하게 실리는 하이힐의 장시간 착용을 피하고, 종아리근육을 관리해줄 수 있는 스트레칭이나 수영 등의 운동을 꾸준히 병행해 발달된 종아리근육을 완화해 주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