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자격증특별반 수강생 선착순 모집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최초선정 우수기관인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이 오는 10월 25일(금)까지 2학기 마지막 ‘자격증특별반’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자격증특별반은 학습자의 편의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과정이다. 과정별 이수과목에 대하여 설계된 커리큘럼을 통해 쉽게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최종학력에 따른 학습자별 맞춤형 학습설계, 자격증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실습과목 보장, 등록금 감면 혜택 등 신규 학습자에게 진행과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과정의 경우, 이번 10월 개강반을 통해 등록 시 기존 1년 과정에서 최단기간으로 8개월 만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문의가 많다.

자격증특별반은 오는 10월 29일(화)에 개강한다. 수강생들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및 학위취득에 관련된 다양한 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현재 교육원에서는 우수기관선정 기념, 수강생 전원에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홈페이지에서는 무료학습설계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평생교육 및 학위과정을 운영하는 곳이다. 투명하고 철저한 학사관리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학점은행제 기관으로는 최초로 우수기관에 선정됐고, 3년 연속 학습과목 전 과목 인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자체점검 2회 연속 사후관리 우수기관에 선정되기도 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