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토 브리핑>
구글맵에 ‘람보르기니 박물관’

람보르기니가 구글 맵을 통해 람보르기니 박물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넷으로 접속하면 이탈리아 산타가타 볼로냐에 위치한 람보르기니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한정생산된 모델의 차량 내부 역시 확인할 수 있다. PC, 태블릿, 휴대폰 등 모든 기기에서 가능하다. 람보르기니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3년이상 차도 맞춤형 무상점검

폴크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1월 9일까지 무상 보증기간이 끝난 차를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유상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년 이상 지난 고객이 대상이다. 사전 예약 후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엔진 룸 내 각종 벨트와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타이어 공기압 등 맞춤형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팀 넥센’ 유럽 드리프트 2연패

넥센타이어의 ‘팀 넥센(Team Nexen Tire Europe)’이 유럽 지역 드리프트 대회에서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12개국 75대 차량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팀 넥센은 넥센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를 장착하고 출전했다. 드리프트 경기는 곡선구간에서 속도를 줄이지 않고 질주하는 기술을 연출하는 자동차 경주이다.


시빅 하이브리드, 웨딩카로 지원

혼다코리아가 환경보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빅 하이브리드를 웨딩카로 지원한다. 혼다코리아와 생명의숲국민운동이 펼치는 러브그린 캠페인의 일환이며, 이 캠페인에 따라 친환경 재생 청첩장, 친환경 소재의 예복 등을 사용한다. 웨딩카 역시 친환경 차량인 시빅 하이브리드를 사용하는 결혼식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