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비밀' 수목극 왕좌 이어 재방송도 동시간대 1위
KBS2 수목드라마 '비밀'이 재방송에서도 동시간대 정상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비밀'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 기준 전국 5.7%, 수도권 6.5%를 기록, 재방송시간에도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비밀'이 본방송 뿐 아니라 재방송에서도 다시 한 번 강세를 보여 의미가 깊다. '비밀'은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복병으로 떠오른 이후, 상승세를 타며 급기야 지난 6회 방송에서는 14.6%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세웠다.

이미 시청층을 확보한 경쟁작 사이에서 후발주자로 시작한 만큼 재방송을 통해 새로 시청하게 된 시청층이 입소문을 내면서 시청률 상승 견인차 역할을 해온 것으로 분석된다.

이미 수목극 대전에서 승기를 잡은 '비밀'이 재방송에서도 여전히 강세를 이어가자 당분간 '비밀'의 인기는 사그러들지 않을 것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비밀'의 제작사는 ":배우들의 호연과 연출 대본이 모두 맞아떨어지면서 좋은 결과가 나오고 있는 것 같다"라며 "우리가 예측했던 것 이상으로 좋은 호평을 해주시는 시청자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 앞으로 지성과 황정음의 멜로라인이 시작되며, 배수빈 지성의 정면 대결이 시작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