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게임빌, ‘이사만루2013 KBO’로 애플 앱스토어 공략에 나서
[헤럴드경제=이태형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이사만루2013 KBO(이하 ‘이사만루’)’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사만루’는 국내 오픈 마켓 출시 이후 호평을 받고 있는 야구 게임으로, 애플 앱스토어에도 유저 확장에 나설지 주목된다.

특히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야구 게임 중 인기 순위, 매출 순위에서 랭킹 2위로 성장한 ‘이사만루’는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출시 직후 무료 게임 전체 순위 2위, 무료 게임 스포츠장르 1위에 오르는 등 가파르게 인기가 상승 중이다.

이 게임은 풀 3D 실사 야구 게임으로 실제와 흡사한 타구 궤적과 바운드는 물론, 실제 프로야구 선수 등 500여 명의 고유 모습과 동작을 디테일하게 반영, 싱크로율 100%에 가까운 최상의 퀄리티를 제공한다.

게임빌과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협력해 주기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에 나서고 있는 점도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요인으로 풀이된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 및 한국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축하 기념 이벤트로 오는 16일까지 신규 구단을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파워행운카드 10장과 체력회복제 10장을 제공한다.

내달 2일까지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와 시합 전 승리팀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골드 및 스타,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