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 창사 60년>헤럴드 창사 60주년..박근혜 대통령 “또 한번 도약하길”
[헤럴드경제=이태형기자]지난 7일 열린 (주)헤럴드 창립 60주년 행사에는 사회 각계각층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해외 순방 중인 박근혜 대통령은 축전을 통해 “헤럴드 창립 60주년과 헤럴드디자인위크2013의 개막을 축하한다”며 “헤럴드는 지난 60년간 독창적인 언론기업의 길을 걸어오며 영자신문 ‘코리아헤럴드’와 대중경제문화지 ‘헤럴드경제’를 통해 우리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왔다”고 축하했다. 박 대통령은 “그동안 끊임없이 변화하고 도전해 온 헤럴드가 이제 ‘Re-imagine(리 이매진)’의 비전 아래 또 한 번의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헤럴드디자인위크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디자인 축제로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정세균 민주당 상임고문도 “헤럴드 창립 6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헤럴드디자인위크2013도 성황리에 개최되기를 바란다”고 축하 인사를 전해왔다.

재계 인사들의 축하 메시지도 이어졌다. 김규복 생명보험협회장은 “헤럴드는 지난 60년간 한국 경제발전의 현장을 생생히 전달해 줬다”며 “앞날에도 행운과 발전이 깃들길 기원하며, 헤럴드디자인위크2013 행사도 성황리에 끝마치길 바란다”고 했다.

김병헌 LIG손해보험 사장은 “헤럴드는 지난 60년간 대한민국의 찬란한 경제성장과 민족부흥을 국내외에 알리는 선도적 언론지식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해 왔다”며 “애독자의 한사람으로서 앞으로 헤럴드의 더 큰 도약을 기대한다”고 했다.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Jean-Christophe Darbes) BNP파리바카디프생명 대표는 “헤럴드는 60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정확한 정보와 균형잡힌 논조로 경제 전반은 물론 금융산업 발전의 근간이 돼줬다”며 “앞으로도 심도있는 취재와 분석으로 대한민국 대표 미디어 브랜드로 높은 명성을 이어나가시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