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사랑해서 남주나' 이상엽-홍수현 눈물의 포옹장면 공개 '앞날은?'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 이상엽-홍수현이 애틋한 눈물의 포옹 장면 담긴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0월 4일 ‘사랑해서 남주나’ 측은 극중 재민-미주 역을 맡은 이상엽과 홍수현의 범상치 않은 기류가 풍겨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그동안 보여줬던 상큼 발랄한 분위기와는 달리 격한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져 눈길을 끈다.



애틋한 눈빛으로 홍수현을 바라보는 이상엽의 모습과는 대조적으로 홍수현은 이상엽을 향해 조금은 차가워 보이는 눈빛과 냉랭한 태도를 취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홍수현을 이상엽이 눈물을 머금은 채 무엇인가 포기한 듯 격하게 끌어안고 있어 홍수현을 잡고 싶어 하는 그의 마음을 오롯이 느끼게 만든다.

'사랑해서 남주나'는 첫 방송부터 진솔한 스토리와 현실성 높은 캐릭터, 배우들의 호연과 무리한 막장 요소가 없는 스토리로 무공해 청정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상엽-홍수현이 각각 취업준비생과 은행 계약직 직원으로 분해 현실의 높은 벽에 부딪히며 고군분투 하는 우리 시대의 젊은 연인들의 단면과 힘겹지만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는 모습을 현실적으로 잘 그려냈다.

지난 방송에서 두 사람은 각자 처해진 상황을 안타까워하면서도 결혼에 대한 시각 차이로 투닥 거리며, 홍수현이 이상엽에게 이별을 선언했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의 포옹사진은 러브라인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사랑해서 남주나’는 인생의 황혼기에서 새로운 로맨스를 꿈꾸는 이들과 좌충우돌 부딪히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사랑, 가족 이야기를 담았다.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