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메디컬 탑팀' 권상우, 캐릭터 완벽 빙의..당장 수술할 기세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연출 김도훈)의 권상우가 우월한 외모와 더불어 캐릭터에 완벽하게 빙의된 모습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10월 4일 '메디컬 탑팁' 측은 권상우의 모습을 담은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메디컬 탑팀' 현장 스태프가 찍은 사진으로, 권상우는 수술복을 완벽하게 갖춰 입고 바로 수술이라도 할듯한 진지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는 새벽까지 강행군으로 진행된 촬영에 다소 피곤해 보이지만, 오히려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듯한 모습이다. 또한 쉬는 시간에도 긴장을 놓지 않는 표정이 인상적이다.

특히 권상우는 극중 자신이 맡은 '감성 의사' 박태신 캐릭터에 빙의된 모습으로 앞으로 펼쳐질 그의 연기변신과 그가 탄생시킬 새로운 의사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메디컬 탑팀' 제작관계자는 "권상우는 박태신 역에 자연스레 녹아들기 위해 촬영장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있다. 연일 강행군으로 진행되는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며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 권상우를 통해 탄생될 박태신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별 최고 의료진들이 모여 한계를 넘어선 기적을 만드는 치열한 사투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0월 9일 첫 방송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