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노는 오빠들’ 블락비 컴백…신곡 ‘very good’ 공개
[헤럴드생생뉴스]그룹 블락비가 ‘Very Good’으로 오랜 공백 기간 끝에 컴백한다.

블락비는 2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베리 굿(VERY GOOD)’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해 발매한 정규앨범 ‘블록버스터(BLOCKBUSTER)’ 이후 약 1년 만이다.

지난 2011년 4월 데뷔한 블락비는 리더 지코의 앨범 프로듀싱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자신들만의 음악을 만들어 차별화를 시도해왔다. 이번 앨범에는 전 수록곡이 지코와 Pop time의 합작이다.

무엇보다도 최고의 합작품인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Very Good’은 경쾌하고 밝은 리듬에 그에 따른 흥겨운 노랫말이 어우러진 곡으로 블락비 본연의 색을 가장 잘 드러내고 있다. 앞선 그들의 타이틀곡에 비해 무거움은 조금 덜어내며 개성과 블락비만의 차별화되는 색상은 고스란히 담아냈다.

[사진=세븐시즌스]

특히 늘 대중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아왔던 그들의 노래답게 이번 ‘Very Good’역시 대중성 역시 놓치지 않고 있으며 공백기간 동안 참아왔던 그들의 음악에 대한 갈망이 귓가에 파고들고 있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3일 쇼케이스 ‘very good’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쇼케이스는 ‘유튜브, 엠넷닷컴, Mwave(http://mwave.interst.me), 올케이팝’등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