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주한영국문화원, ‘루프트한자 독일항공과 함께하는 영국문화원 사진 공모전’ 개최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주한영국문화원(원장 마틴 프라이어Martin Fryer, 이하 영국문화원)이 개원 40주년을 맞이하여 ‘루프트한자 독일항공과 함께하는 영국문화원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영국의 풍경, 문화, 교육, 영국문화원 프로그램 참여 등 영국 여행 또는 유학 중 찍은 사진이나 영국문화원의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찍은 사진이면 된다. 만 18세 이상 한국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영국문화원 이메일(educationuk@britishcouncil.or.kr)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된 사진들은 영국문화원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ritishcouncilkorea)를 통해 10월 31일까지 응모한 순서대로 공개되며 영국문화원이 정한 심사 기준에 따라 수상작이 선정된다. 인기상의 경우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사진의 주인공에게 수여된다.


대상 수상자(1명)에게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제공하는 인천-영국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2매가 주어지며, 2등(1명)에게는 소니 디지털 카메라 RX 100 II 1대, 3등(2명)과 인기상(1명)에게는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무료 수강권, 참가상 수상자(10명)에게는 주한영국문화원 그레이트 우산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시상식은 11월 16일(토) 영국유학박람회 행사장에서 거행되며, 수상작은 영국유학박람회(11월 16 – 17일, 플라자호텔서울 B1그랜드볼룸)행사장 내에 전시 및 주한영국문화원 홈페이지(www.britishcouncil.kr)를 통해 온라인 전시될 예정이다.

마틴 프라이어 주한영국문화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영국의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면을 재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영국문화원 홈페이지(www.britishcouncil.kr/events/photo-competi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