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증권 ‘10월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NH농협증권은 1일부터 12월말까지 두달 동안 ‘10월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증권 에셋통장 예탁자산 1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뿐만 아니라 에셋통장 계좌가 없는 고객도 참가할 수 있도록 응모 기회를 넓혔다.

우선 이벤트 기간 중 NH농협증권 에셋통장을 새로 개설하고 NH농협증권 홈페이지에서 ID를 등록하면 최대 6개월동안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을 준다. 특히 타사에 예치 중인 주식을 NH농협증권으로 옮기면 금액에 따라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NH농협증권 에셋통장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ID를 등록하는 고객 총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준다.


마지막으로 에셋통장에 가입하는 모습이나 NH농협은행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 등 ‘인증샷’을 NH농협증권 홈페이지 이벤트코너에 올리면 추천수에 따라 한 손 안에 들어가는 빔프로젝트 ‘스마트빔’을 증정한다.

NH농협증권 에셋(Asset)통장은 NH농협은행에서 개설할 수 있는 증권전용계좌로 한 통장에서 증권매매와 은행거래가 가능한 복합금융상품이다. 은행 금리 우대와 함께 CD/ATM 등 금융수수료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특히 NH농협카드 고객이 주식거래를 할 경우 실적에 따라 채움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증권 홈페이지(www.nhis.co.kr)를 참조하거나 NH농협증권 고객센터(1544-4285)로 문의하면 된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