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피니트, 태국도 사로잡았다..신곡 최초 공개
남성 아이돌그룹 인피니트가 신곡 '리퀘스트(Request)'의 무대를 태국에서 먼저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지난 28일 태국 방콕 Thunder Dome에서 열린 인피니트 갤럭시 뮤직 투어 '삼성갤럭시와 함께 하는 2013 인피니트 '을 개최, 현지 팬들을 만났다. 특히 신곡 '리퀘스트'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날 무대에 오른 인피니트는 "태국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단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무대를 여러분 앞에서 처음 공개한다"고 '리퀘스트'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전주가 시작되자 태국 팬들의 폭발적인 함성이 장내를 흔들며 신곡 출시 하루만의 뜨거운 반응에 현장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시계를 보는 동작을 응용한 독특한 안무 구성의 '시계 댄스'와 가창력으로 '칼군무돌'의 인기를 입증했다.


공연 관계자는 "신곡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인피니트의 히트곡처럼 노래에 맞춰 가사를 따라 부르고 춤추며 적극적으로 공연을 즐기는 태국 팬들의 모습에 깜짝 놀랐다. 인피니트의 인기와 신곡에 대한 해외 팬들의 기대를 실감한 순간"이라고 전했다. 'Request'는 멤버 동우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 그동안 인피니트의 새 디지털 싱글을 기다려왔던 국내, 외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이 곡은 인피니트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곡이자, 지난 7월 인피니트의 두 번째 싱글 음반 '데스티니(Destiny)' 발매 후 약 3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전 세계 영향력 있는 뮤지션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음원 발매, 월드 투어 콘서트 등을 지원하고 이를 프로젝트 온라인 사이트에도 공유하고 있다. '2013 갤럭시 뮤직 프로젝트'는 국내, 외 정상급 아티스트와 함께 갤럭시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능을 이용해 소비자가 음악을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새로운 음악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