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퍼 신무기> 정교한 스윙 구현…서희경 11승의 힘!
㈜석교상사‘ V-iQ FORGED’
(주)석교상사가 투어스테이지 V-iQ FORGED 단조아이언의 후속 모델로 브리지스톤의 새로운 테크놀로지 기술이 집약된 ‘2013년형 V-iQ FORGED’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을 새롭게 출시했다. 2013년형 ‘V-iQ FORGED’ 프리미엄 단조아이언은 정교한 스윙 실현을 위해 중심거리를 짧게 설계하고, 안정감과 날렵한 이미지를 겸용한 세미-라지(Semi-Large) 사이즈로 주조 아이언과 기존 단조아이언에서 볼 수 없는 세련된 디자인을 만들어 냈다. 또한 헤드 솔의 빠짐이 좋게 하기 위하여 리딩 에지와 트레일 에지를 깎아내 아마추어 골퍼가 필드에서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V-iQ FORGED’ 단조아이언은 2005년 첫 출시 이후 국내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특히 2008-2009년 KLPGA 대회에서 서희경 선수가 사용해 두 시즌 동안 무려 11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워 ‘서희경의 아이언’으로도 유명하다. 서희경은 “손에 전달되는 느낌이 너무 좋고 헤드가 예쁘다. 어드레스 시 굉장히 마음을 편하게 해줘 샷의 정확도가 좋아진 것 같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V-iQ FORGED’ 단조아이언을 사용하는 LPGA 투어 프로 미야자토 아이(일본) 역시 “조작성이 좋고 아이언샷의 정확도가 정말 좋다. 부드러운 라인과 편안한 헤드 모양이 안정감 있고 솔의 빠짐이 훌륭하다”고 극찬했다.

조범자 기자/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