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준영, ‘병이에요’ 셀프 홍보..폭풍스케줄에 ‘미열’ 호소
가수 정준영이 데뷔 곡 ‘병이에요(Spotless mind)’를 셀프카메라 사진을 통해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정준영은 9월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뻥이에요 아니에요 병이에요. 폭풍 스케줄에 살짝 열 오르는 중”이라며 촬영 중 해열 패치를 올리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날 정준영은 데뷔 막바지 준비를 하던 중 새벽까지 이어지는 폭풍 스케줄에 미열을 호소해 스태프들이 준비한 해열 패치를 붙인 채 촬영장에서 한동안 일어나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미열의 원인은 단순 피곤으로 금세 기운을 차린 정준영은 “가수는 제목 따라 간다더니 이러다 병 생기는 거 아니냐”며 귀여운 투정을 부리기도 해 현장의 스태프들을 웃기지만 슬프게 만들었다.


컨디션을 회복한 정준영은 ‘병이에요’의 대박을 기원하며 붙이고 있던 해열 패치에 자신의 곡 제목을 큼지막하게 써 붙이고 셀프 카메라 찍기에 나서 스태프들을 또 한 번 폭소케 했다.

이에 관계자 측은 “데뷔가 가까워 오니 아무래도 스케줄이 많아 조금 무리한 것 같다. 평소 정준영은 숨길 수 없는 장난기와 솔직함으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다. 어제도 정준영답게 벌떡 일어 나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고 대견하고 기특했다”며 “사진은 정준영이 이미 몸이 다 회복 된 뒤 셀프 홍보를 하겠다며 촬영한 것이다. 팬 분들이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한다. 지금은 아주 컨디션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정준영의 ‘병이에요’는 오는 10월 1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되며 N극 버전과 S극 버전 등 총 2편의 뮤직비디오를 이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속보팀 이슈팀기자 /nicesnap@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