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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검은사막' 미디어 랜파티서 숨겨진 게임성 공개!


새로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미디어 대상으로 첫 선을 보였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에서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BLACK DESERT)의 미디어 랜파티를 오늘 신도림 인텔 이스타디움에서 개최했다. 다음과 펄어비스는 이날 행사를 통해 '검은사막'의 비공개 테스트(CBT)의 내용과 일정을 밝히고, 플레이 가능한 최신 버전의 빌드를 기자들에게 선공개했다.

   

   

MMORPG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러올 '검은사막'의 첫 번째 CBT는 오는 10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펼쳐진다. 테스트에 앞서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테스터 모집을 진행하며, 테스터는 신청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다. 이번 CBT에서는 기본 퀘스트와 전투를 비롯한 핵심적인 부분들에 대한 게임성과 안정성을 주로 검증하며, 다양한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세부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CBT 진행 기간 동안 경험할 수 있는 최고 레벨은 40레벨이며, 4종의 캐릭터와 2개 지역의 콘텐츠가 우선 선보인다. 270여개의 퀘스트와 전투, 탈것, 레이드, PK(Player Kill), 공성전 등 게임의 주요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대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튜토리얼 등의 콘텐츠는 포함되지 않을 예정이다.

 

'검은사막'은 블랙스톤 쟁탈을 축으로 한 MMORPG로, 힘과 부의 원천을 둘러싼 반목과 대립이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게임이다. 유저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강렬한 액션과 전투 및 다양한 할 거리를 '검은사막'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지난 1월 열린 기자 간담회 이후 다음과 펄어비스는 긴밀한 파트너십으로 개발과 운영 준비에 에너지를 쏟아왔고, 드디어 10월 첫 CBT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테스트에 앞서 '검은사막'의 핵심 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피드백을 보다 적극적으로 얻기 위해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펄어비스 김대일 대표는 ""지난 3년 간 열심히 개발했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봐주시고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일범 기자 game@heraldcor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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