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정상JLS, ‘2013 강동영어체험축제’ 열어
[헤럴드경제=이태형기자]종합교육기업 정상JLS(대표 박상하)는 위탁운영 중인 강동영어체험센터의 개원 5주년을 맞아 오는 28일 서울 강동구 묘곡초등학교에서 ‘2013 강동영어체험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동영어체험센터가 주최하고 정상JLS가 주관하는 ‘2013 강동영어체험축제’는 강동구(구청장 이해식) 관내 학생들이 축제 현장에 마련된 체험 부스에서 상황별 대화, 미션, 게임, 경제 활동 등을 경험하면서 실전 영어 학습과 색다른 체험의 기회를 갖게 된다.

‘펀 페스티벌(Fun Festival)’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학생들이 박물관, 병원, 약국, 베이커리, 까페 등 총 9개의 실내 체험 부스를 다니면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음료 주문, 병원 검진 받기, 은행 계좌 개설 등 생활 영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체험 부스 바깥에 마련된 실외 부스에서는 축구 OX(축구를 하면서 영어 OX퀴즈 풀기), 링링(링을 던져 영어 문제 맞추기), 다트 미션(다트를 던져 영어 미션 수행하기)이 마련되고 어바운스, 트램플린 등 야외 활동도 가능하다.

이번 축제에서는 체험 미션을 수행함에 따라 얻게 되는 스탬프의 수에 따라 야외 활동 참여 여부가 결정되고, 스탬프와 가상의 돈으로 원하는 음식 구매 등이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경제 개념 학습과 동기 부여 효과도 기대된다.

이번 축제는 관내 어린이 누구나 무료로 참가 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9시 개회식 참가 학부모(선착순 200명)에게는 ㈜정상JLS에서 준비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강동영어체험센터(02-6084-8000)를 통해 가능하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