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열심히 일한 당신에게 힐링을...유통가 ‘포스트 추석 힐링족’ 잡아라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추석은 아직도 여성들에겐 스트레스를 안기는 반갑지만은 않은 명절이다. 이에 유통업체들은 명절 준비 탓에 피로해진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29까지 9일간을 ‘힐링위크’로 정했다.

압구정본점은 23일~26일까지 진도,근화, 성진,엘페 등 주요 모피브랜드가 참여하는 ‘명품모피패션 페어’를 진행한다. 27일~10월 1일까진 ‘치즈페스티벌’을 열어 프랑스,이태리,미국 등 각국 유명 치즈상품을 30%~50% 할인판매한다.

천호점은 오는 21일~10월 6일까지 ‘가을 힐링푸드 모음전’을 진행한다. 국화차, 도라지차, 이태리 파마산치즈, 아몬드, 와플, 샐러드팩 등을 할인판매한다.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도록 ‘발맛사지존’, ‘두더지 게임’, ‘안마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킨텍스점은 21일~22일까지 ‘정성을 담은 특별 행사’를 열어 ‘1만원으로 완성하는 가을 스카프 제안전’, 선글라스 ‘5만원ㆍ7만원ㆍ9만원 균일가전’ 등을 진행한다. 점포별로 구매 금액대별 5% 상품권 증정행사ㆍ상품권회수를 위한 다양한 가을패션상품전을 진행한다.

서울 여의도의 IFC몰(www.ifcmallseoul.com)은 오는 23일~30일까지 일주일 간 패션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성을 돋우는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주말을 제외한 평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가을패션 평일 데이타임 이벤트’에선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패션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CGV 여의도 영화예매권 1매를 제공한다.

IFC 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초대권을 내건 응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23일~10월 22일까지 IFC 몰 홈페이지에서 회원 로그인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인에게는 공연 초대권을 2매씩 제공한다.

AIG 코리안 부동산개발 안혜주 전무는 “IFC 몰은 추석연휴 기간 지친 고객들을 위해 가을 패션도 구매하고, 감성도 충전할 수 있는 가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을맞이 이벤트와 함께, 불꽃축제와 패션위크 행사 등 IFC 몰은 올 가을 고객들에게 더욱 큰 감성 충전의 기회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