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부 보습관리가 필수인 가을에도 멀티형 화장품 인기 지속

이번 여름, 화장품 업계는 하나의 제품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성 제품인 ‘멀티형 제품’의 열기로 뜨거웠다. 멀티형 제품은 하나의 제품에 여러 가지 기능이 있다는 뜻의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불리기도 한다.

이제 한랭건조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맑고 건조한 가을에 접어들면서 보습기능과 피부 보정 메이크업의 기능을 합친 CC크림,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형 보습크림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멀티형 화장품을 선택할 때의 중요한 특징은 저자극과 보습 기능입니다.” 라고 편강한의원의 서효석 원장은 조언한다. 피부에 가장 중요한 보습 기능은 반드시 포함해야 하며, 저자극성 제품을 선택해 피부에 무리를 주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아토피 등 각종 피부질환을 치료해온 이 한의원에서 그동안의 치료 노하우를 담아 출시한 한방 보습크림 ‘백년크림’은 색소와 인공향, 파라벤류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성 멀티형 보습크림이다.

여름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내버려둔다면 습도가 내려가면서 급격하게 피부가 거칠어질 수 있기 때문에 샤워 후 즉시 보습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은데, 멀티형 크림은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빠르고 간편하게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백년크림은 멀티형 제품으로 사용하기 충분한 대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에어리스 펌프 용기로 사용이 더욱 편리하다. 편강한의원 서초점과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오픈마켓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00ml에 4만 8천 원이다. (문의 02-581–616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