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스닥>동화자연마루, 아이폰용 이어 안드로이드용 앱도 내놔
동화자연마루(대표 엄흥준)는 2012년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데 이어 안드로이드용 앱(셀프 스타일리스트 앱ㆍ사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기존 앱과 동일하게 시뮬레이션 기능과 갤러리를 갖추고 있어 ‘크로젠E0’, ‘클릭’, ‘동화디자인월’ 등 동화자연마루의 다양한 제품과 패턴을 확인할 수 있다. ‘동화 시뮬레이션’은 강화마루와 동화디자인월을 아이방, 침실, 거실로 구분된 공간에 가상으로 시공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시뮬레이션 메뉴를 통해 우리 집과 유사한 실내 유형을 선택한 후 강화마루의 패턴을 적용해볼 수 있고, 가구와의 어울림 등을 가늠해볼 수 있다. 또 시뮬레이션을 통해 구현된 공간은 사진파일로 저장할 수 있고, SNS와 연동해 지인에게 의견을 물을 수 있다.

동화자연마루 제품이 실제 시공된 이미지를 확인하고 싶다면 ‘동화 갤러리’를 활용하면 된다. 주거공간과 상업공간의 시공 이미지와 제품과 패턴에 대한 설명, 해당 공간의 인테리어 개념 등이 포함돼 있어 인테리어 정보를 얻는데 용이하다.

동화자연마루 관계자는 “셀프 스타일리스트 앱은 제품정보를 단순 나열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