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김새론, '방과 후 복불복' 포스터 패러디..든든한 응원
아역배우 김새론이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와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극본/연출 정정화 제작 판타지오픽쳐스 그룹에이트)'의 포스터를 패러디 해 웃음을 선사했다.

김새론은 9월 10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한테 X오빠들이 생겼어요!!! 서프라이즈 오빠들~ 든든해요~흐흐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새론이 서프라이즈와 함께 '방과 후 복불복'의 메인포스터를 절묘하게 재연한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김새론과 서프라이즈는 판타지오에 소속된 선후배 연기자들. 김새론이 데뷔는 빨랐지만 오빠 동생 사이로 스스럼 없이 장난도 치고 안부를 묻는 등 돈독한 우정을 쌓아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새론이도 후비고 뽑기부 입단?", "새론이의 인맥 정말 대단~ 서프라이즈도 멋있고~ 다들 흥해랏!!", "새론이에게 생긴 멋진 X오빠들 부럽네요~ 저에게도 서프라이즈 같은 X오빠 있었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방과 후 복불복'은 매주 월,수,금 오전 8시, SK 전채널(네이트, Btv, 호핀, 티스토어)를 통해 공개되며 공개 된 후에는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