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아제약 ‘바이오톤’ 천연성분으로 수험생 집중력 향상ㆍ체력회복
대입수능을 불과 두달여 앞두고 수험생들이 ADHD 치료제를 오ㆍ남용하거나 에너지드링크를 과다복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럴 때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조아제약(대표 조성환)의 ‘바이오톤’에 합격기원의 마음을 담아 추석선물로 건내는 것은 어떨까.

바이오톤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집중력 향상 및 전신회복 효능을 식약청으로부터 인정받은 일반의약품이다. 바이오톤은 폴렌엑스, 로얄젤리, 맥아유, 봉밀(꿀) 등의 천연성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들 4가지 천연 성분의 복합ㆍ상승 작용으로 집중력 상승과 전신 체력 향상 등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주성분인 ‘폴렌엑스’는 다양한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 효소 등 각종 영양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체력 증진에 좋다. ‘로얄젤리’는 에너지 공급과 혈류작용을 상승시켜 자율신경을 활성화시켜 주며, 뇌세포로의 정보 전달에 관여하는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이 함유되어 있어 집중력 향상을 돕는다.


‘맥아유’는 생체 활성이 높은 천연토코페롤의 보고다. 근육기능 개선, 기초대사 증진, 지구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생리활성 물질인 옥타코사놀이 함유돼 있다.

‘봉밀(꿀)’은 체내로 섭취 후 분해 과정을 거치지 않고 주로 근세포에서 연소, 체내 이용되므로 빠르게 피로를 회복시켜준다.

바이오톤은 1개월 분량으로 15mLx30포, 15mLx30앰플 두가지 포장 형태가 있으며, 매일 아침 식사 전에 1포를 복용하면 된다.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