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오위즈인터넷, 모바일 신규사업 시작... 모바일 음성 메신저 ‘헤이’ 출시
[헤럴드경제=서지혜 기자] 네오위즈인터넷이 음성 중심의 모바일메신저를 통해 모바일 사업을 본격 확장한다.

네오위즈인터넷은 9일 음성 중심의 모바일 메신저 ‘Hay(헤이)’를 선보이며 신규 모바일 서비스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Hay’는 ‘How are you’의 줄임말로, 친구들과 일상의 대화를 주고 받는 모바일 음성 메신저이다. 텍스트 기반의 메신저보다 생생하고 신속하게 의사를 전달할 수 있는 ‘소리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이 특징이다. 목소리 녹음을 통해 개인과 개인이 1:1로 감성적인 친밀함을 나누기 때문에 가까운 지인과 이용하기에 특히 적합하다.

이용자는 메시지를 버튼 하나로 녹음하고 확인할 수 있으며, 발송한 메시지를 상대방이 보관하는 것을 원치 않을 경우 삭제할 수 있다. 더불어 음성변조, 배경음악 등 재미있는 기능도 추가해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23일까지 2주간 총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의 SNS에 ‘Hay’ 프로모션 영상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앱을 다운로드 받고 3번 이상 음성 메시지를 발송하거나, ‘Hay’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facebook.com/haytalknet) 방문 후 ‘좋아요’를 클릭하는 이용자도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모바일 음성 메신저 ‘Hay’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버전도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다.

서지혜 기자/gyelov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