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감자별' 첫 포스터 공개 이순재-노주현-여진구 등 15명 캐릭터 총등장
tvN 새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의 첫 번째 포스터가 공개됐다.

9월 3일 공개된 '감자별' 포스터에는 어느 날 갑자기 지구에 나타난 ‘감자별’ 행성에 맞서는 총 15명 등장인물 캐릭터들의 살아 있는 포즈가 눈길을 끈다.



먼저 극의 중심을 이루는 노씨 집안의 최고령자 노송 역의 이순재는 극 중에서 친자식처럼 여기는 반려견 철민을 품에 안고, 멜빵 바지와 멋스러운 콧수염으로 극 중 ‘노는 할배’ 이미지를 한껏 드러냈다.

이어 노송의 장남인 노수동 역의 노주현과 그의 아내 왕유정 역의 금보라는 블랙 의상을 맞춰 입고 감자별에 크게 놀란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베테랑 연기자들과 함께 '감자별'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신예 배우들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완구회사 ㈜ 콩콩의 대표인 노민혁 역을 맡은 고경표는 감자별의 등장에 모두가 놀란 상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홀로 깔끔한 수트 차림에 고개를 당당히 들고 서 있다.

또 가난에도 굴하지 않고 당차게 살아가는 나진아 역의 하연수, 미스터리 청년 홍혜성 역의 여진구, 노수동의 막내딸인 4차원 재벌 소녀 노수영 역의 서예지가 포스터의 중간에 위치해 각양각색 ‘멘붕’ 표정을 선보였다.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일일 시트콤이다.

한편 '감자별'은 오는 9월 23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