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그래픽, 방대한 컨텐츠로 중무장한 모바일 MMORPG 수작 '레전드 오브 갓' 공개돼
2일, 사전 등록 이벤트 열고, 사전 등록 유저 전원에게 행운 쿠폰 증정 및 추첨 통해 2백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지급 이벤트 진행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MMORPG 신작 '레전드 오브 갓(이하 L.O.G)'의 출시를 앞두고, 2일부터 일주일 간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L.O.G는 유니티3D(Unity 3D) 엔진에 최적화되어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화려한 그래픽과 방대한 컨텐츠로 무장한 모바일 MMORPG 수작이다.
자동임무 수행을 통해 유저 편의를 극대화시켰고, MMORPG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다양한 전투시스템, PVP, 길드 시스템 등 재미 요소를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시간에도 경험치를 쌓아주는 '휴식 시스템'을 통해 유저 피로도를 줄인 것이 차별점으로 꼽힌다.
L.O.G는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www.theapps.co.kr/logevent/index.html)에서 사전 등록을 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 내 캐릭터 성장 시 필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100% 행운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백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레전드 오브 갓'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RPG의 재미를 극대화한 웰메이드 3D MMORPG"라며, "오는 9일 티스토어 출시에 이어 추석 전으로 구글 플레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황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