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PD, 9월 16일 미니앨범 ‘In Stardom V3.0’ 발표하며 컴백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조PD가 다음달 16일 미니앨범 ‘인 스타덤 버전 3.0(In Stardom V3.0)’을 발표하며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덤엔터테인먼트 측은 “조PD가 지난 2011년 7집 발표 이후 2년 만에 총 6곡을 담은 미니앨범을 발표한다”며 “앨범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이번 앨범은 조PD가 세 번째 음악적 전기를 여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30일 전했다.

지난 1999년 정규 1집 ‘인 스타덤(In Stardom)’으로 데뷔한 조PD는 이후 14년 동안 이현도, 타이거JK와 함께 일부 마니아층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힙합이라는 장르를 대중화 시킨 장본인이다. 한동안 가수보다는 제작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조PD는 이번 앨범에 진보(Jinbo)ㆍ시모(Simo)ㆍ디즈(DEEZ)ㆍ제피(XEPY) 등 프로듀서들과 딥플로우(Deepflow)ㆍ징고 등과 함께 힙합은 물론 R&B를 기반에 둔 록과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가 담아내며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한편, 앨범 발매에 앞서 조PD는 9월 13일 서울 강남의 클럽 ‘쥬시’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겸한 애프터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