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명리조트,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특별 분양 진행

국내 최대 대명리조트가 오는 9월 2일부터 회원권 가격 인상을 결정함에 따라 현재 마지막 특별모집이 한창이다.
 
가격 인상전 마지막 특별모집 중인 상품으로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이 있다. 이는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 이전을 할 수 있으며 계약 만기 시 원금 전액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으로 기명기준 회원가로 연간 30박+15박(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를 부여 받아 예약접수가 가능하다.
 
전국 11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입즉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 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 할인 등 특별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1개월 내에 잔금을 납부 하면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된다. 또한 법인의 경우 3구좌 이상 추가 특별할인이 가능하다.
 
현재 패밀리형 분양가는 2,100~2,560만원 스위트형 분양가는 2,980~3,640만원에 분양 받을 수 있다. 또 인기리에 분양된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형은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가 1억 초반부터 분양가는 형성되어 있다. 실버, 골드, 로얄형 등 잔여구좌를 분양하고 있으나 회원제는 곧 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으니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대명리조트 신병권 팀장은 “리조트 특성상 원활한 사업진행과 물가상승률에 기인하여 그 동안 동결 됐던 분양금액은 9월 2일부터 분양금액은 인상될 예정이며 이번 특별 분양이 분양금액 인상 전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원하면 본사로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자세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회원권 문의 : 02-2037-8448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