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해안 조망권 갖춘, 일명 ‘바다가 보이는 오피스텔’ 투자열풍

침체된 부동산 경기에 숨통을 틔운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지난 23일 오픈을 하면서 투자자들이 열을 올리고 있다. 불경기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의 계약률로 벌써부터 일부타입은 마감되는 등 뜨거운 반응으로 ‘뜨는 평택’이라는 이름값에 일조 하고 있다.

미군기지 이전, 삼성전자를 포함한 많은 기업들의 활발한 유입 등의 호재들이 겹치면서 최고의 투자처로 꼽히는 포승국가산업단지에서도 최고의 자리를 선점한 ‘스마트빌 듀오’는 확실한 입지조건과 배후수요로 안정성이 보장되고, (구)평당[3.3㎡당] 520만원대에 실투자금 2,000만원대라는 저렴한 분양가 덕분에 소자본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가 있어 평택은 물론 서울과 분당 등 전국의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서해안이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조망권에 지하1층~14층으로 총 990세대, 전세대 풀옵션과 고급인테리어로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내부구성과 함께 2인거주가 가능한 실속형인테리어로 모든 연령대가 좋아할 만한 장점을 고루 갖췄다.

또한 서해안, 제2서해안, 동서고속도로, 고속철도 등 사통발달 교통의 중심지로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었으며 시행 (주)에스원디앤씨, 시공 (주)두손건설과 함께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으로 신뢰도가 높아 투자자들의 선호도 또한 높게 평가되고 있다.

분양문의 1877-5522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