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성인을 위한 가장 완벽한 웹 MMORPG'라고 내부적으로 평가 받는 신작 웹 MMORPG <천신전>의 게임 공개와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엔피게임즈 신작 MMORPG, '천신전' 첫 공개

<천신전>은 기존 국내 게임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대협전>, <진미인>, <몽환지성>, <용투>그리고 23일 CBT를 성황리에 종료한 <무장쟁패>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실시간 MMO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뛰어난 그래픽은 물론 하늘을 배경으로 한 화려한 전투 시스템과 스킬 및 외형, 공격 스타일까지 변경되는 '변신 시스템'이 특징인 신작 게임이다.

[이엔피게임즈 신작 MMORPG, '천신전' 첫 공개

게임 스토리는 신계와 마계의 전쟁을 준비하던 우마왕은 마후왕(손오공)의 힘을 빌려 신계를 정복하기 위해 인간계 최고의 미모를 가진 구미호를 이용하여 마후왕을 신계와 이간질 하도록 계획한다. 플레이어는 마후왕, 우마왕, 구미호, 칠선공주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선계를 침략하거나 반대로 이를 저지하는 막중한 임무를 가지게 된다.

또한, 이번에 오픈되는 공식 티저 사이트에는 게임스토리와 캐릭터 소개, 캐릭터 특징이 공개되어 <천신전>의 게임성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천신전>은 하늘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전투와 그래픽, 국내 최초플레이 상황에 맞게 캐릭터를 변경하는 시스템과 다양한 성인 콘텐츠 등 내부적으로 가장 완벽한 MMORPG라고 평가되는 게임"이라며 "이번 공식 티저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 2013년 3월 첫 게임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6개 타이틀을 매월 1개씩 공개하여 국내 게임시장에 신흥 강호로 평가되고 있다.

<천신전>의 게임 정보 및 캐릭터 소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 사이트(http://sj.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