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현대證, 신규ㆍ휴면고객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타사 해외주식 입고 시 상품권 혜택
11월29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현대증권(대표이사 윤경은)은 26일 ‘해외주식 프리미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국내 증시 침체 분위기가 이어짐에 따라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되는 투자 방향에 발맞춰 현대증권은 다양한 해외투자를 경험하고 투자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신규/휴면고객에게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을, ▲타사에서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현대증권 계좌로 입고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5만원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입고대상 국가는 미국/중국/홍콩/일본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29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가까운 현대증권 영업점 및 연계은행을 방문해 종합위탁계좌를 개설하고 현대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 ‘Global HTS’를 통해 거래한 후 신청하면 된다. 


배영식 해외상품부장은 “최근 저금리, 저성장 기조 현상이 지속됨에 따라 투자에 대한 시야를 국내에서 ‘해외 시장‘으로 넓혀볼 필요가 있다”면서 “금번 이벤트는 해외 투자 경험도 쌓고 더불어 사은품 혜택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증권은 미국은 물론 홍콩 주식까지 한꺼번에 거래할 수 있는 ‘Global HTS’를 통해 실시간으로 매매 중개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5월부터 홍콩시장에 상장된 ‘위안화로 거래하는 ETF 및 일반 주식’의 매매중개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youfirst.co.kr) 및 고객만족센터(1588-6611), 해외상품부(02-6114-1630)로 문의하면 된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