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국내 최초 리얼한 타격감과 액션성'을 내세운 신작 웹 액션 RPG '무장쟁패'의 신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고, 서비스 품질 점검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타격감 '살아있네~' 액션 RPG '무장쟁패' 포스터 공개

'무장쟁패'는 기존 국내 게임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대협전', '진미인', '몽환지성', '용투'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실시간 액션 RPG 장르의 웹게임이다. 마치 콘솔 게임을 즐기는 듯한 액션성과 타격감은 물론 누구나 쉽게 강타, 연타, 난타를 구현할 수 있어 '때리는 손맛'이 살아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무장쟁패' 캐릭터 포스터는 명장, 자객, 술사, 무사 등 총 4개 직업의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와 더불어 액션 RPG 장르의 걸맞는 배경 이미지를 활용해 간접적으로 게임성을 엿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무장쟁패'는 그간 웹게임에서 흔히 볼수 없었던 액션성과 타격감이 강조된 국내 최초 리얼 타격 액션 웹게임"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무장쟁패'는 천여 개에 달하는 퀘스트, 길드전,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매일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게임 이벤트 등 각양 각색의 시스템이 제공된다.윤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