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볼보트럭, 고객자녀 대상 ‘영어캠프’ 개최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3박 4일 동안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충청북도 괴산 소재의 보광산 관광농원에서 ‘볼보트럭 여름 어린이 영어캠프’를 개최했다고 12일 전했다.

올해 첫 회를 맞은 영어캠프는 지난 16년 동안 볼보트럭코리아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고객 자녀 중 초등학교 3학년에서 6학년까지의 학생 33명을 대상으로 진행,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펀 인 잉글리쉬(Fun in English)’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영어캠프는 원어민과 함께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영어 레크리에이션과 영어이름 만들기 등의 영어 프로그램과 함께 외국인 CEO특강, 창의력 개발 등 리더십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볼보트럭 체험 프로그램 및 도로교통안전교육을 통해 재미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안전에도 힘쓰는 의미있는 행사들이 함께 마련돼 호응도가 높았다. 

‘볼보트럭 여름 어린이 영어캠프’에서 원어민 교사와 학생들이 즐거운 영어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볼보트럭코리아]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이번 ‘볼보트럭 여름 어린이 영어캠프’는 현재의 볼보트럭코리아가 있기까지 큰 힘이 되어 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며, “ 앞으로도 더욱 실속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고객의 미래인 어린이들에게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고 모범을 보일 수 있는 볼보트럭코리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onamu@heraldcorp.com

‘볼보트럭 여름 어린이 영어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시원한 물놀이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볼보트럭코리아]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