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진성형외과, 몽골 의료관광 개척 선도
최근 한국의 미용성형이 몽골인들 사이에서 큰 관심과 인기를 얻는 가운데, 원진성형외과가 몽골 의료관광시장 개척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몽골은 중국ㆍ미국ㆍ일본ㆍ러시아에 이어 한국을 찾는 의료관광객이 많은 다섯 번째 나라로 성장가능성이 높은 잠재적인 시장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원진성형외과는 지난 7월31일, 몽골 현지 라디오 방송인 MGLRadio 방송을 통해 한국의 미용성형의 실태와 성형수술 정보를 제공해 주기 위한 라디오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원진성형외과 측에 따르면 MGLRadio의 프로그램에서 첫 회 주제로 한국의 성형변천사와 트렌드, 한국 의료관광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방송했으며, 현재 9회 차를 연재하고 있다.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라디오 방송을 통해 한국에서 일어나는 미용성형에 관련된 이슈와 성형수술 부위별 카테고리를 정해 해당하는 수술 방법과 효과, 그리고 수술 후 일어 날 수 있는 궁금증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몽골 고객들이 한국의 미용성형에 대한 올바른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앞서 원진성형외과는 지난 7월14∼17일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열린 의료관광 설명회에서 한국의 의료서비스와 의료관광상품을 홍보한 바 있다. 


몽골 의료관광 설명회는 서울시와 서울관광마케팅, 중구ㆍ강남구ㆍ서초구ㆍ강서구 등 지자체와 원진성형외과를 비롯한 12개 의료기관들이 경쟁력 있는 의료서비스 분야를 중점적으로 홍보했으며, 몽골 의료관광 에이전트ㆍ여행사ㆍ몽골 국립병원 관계자 100여명이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박 원장은 “미용ㆍ성형을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만큼 몽골고객들에게 정확한 성형정보를 제공하고 올바른 성형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도 중요하다. 한국의 의료기술을 궁금해 하는 고객들에게 한국의 미용성형 트렌드와 수술 방법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태열 기자/kt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