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이브인터렉티브에서 운영하는 웹게임채널(대표 이태환)이 8월 6일 다양한 이슈로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MMORPG '힐링온라인' 공개서비스를 오는 8월 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 이용자는 '힐링온라인'의 모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힐링온라인'은 '힐링 비키니 이벤트', '유저가 직접 만드는 이벤트'와 같이 이색적인 이벤트로 공식 사이트만 오픈한 상태에서 네이버 게임검색 순위가 하루에 600위 이상을 급 상승 하는 등 최근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힐링온라인'은 웹게임채널에서 지금까지 서비스해 오던 웹게임과는 다른 클라이언트 방식의 온라인게임이다. 이용자는 인간, 늑대인간, 흡혈귀, 타락천사 4개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페리에, 카레스, 오드 3개 국가에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주요 시스템 이외에 바둑판, 타워방어, 캠프파이어, 가족나무키우기 등 재미있는 게임내 이벤트도 준비 되어 있다.
또한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과 함께 '힐링온라인'에 접속해서 10분 정도만 플레이 하면 문화상품권 1000장 중 한 장의 주인이 될 수 있는 "힐링온라인 잠깐만 해도 롤 스킨이 생겨요" 이벤트도 진행 할 계획이다.자세한 내용은 힐링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ho.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정광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