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자본 PC방창업, 브랜드파워 강화에 나서

금연법이 시행된 상황에서도 피시방창업은 스테디 창업아이템으로써 창업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각 프랜차이즈 PC방 창업 브랜드들은 창업자들에게 자사의 브랜드를 어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중 소자본 피시방창업 프랜차이즈 시즌아이PC방은 다양한 기업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독보적인 브랜드파워를 키워나가고 있는 브랜드로 손꼽힌다.

특히 세계적인 프린터 전문기업 ㈜한국엡손과 제휴를 맺고 피시방 매장에 엡손프린팅존을 구축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PC방 고객들은 간편한 문서 출력부터 스마트폰의 사진인화까지 진행할 수 있다. 엡손프린팅존은 특히 대학생 등 젊은 층의 이용이 활발한 편이다.

 


또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푸드 카페를 통해 복합놀이공간으로써의 브랜드이미지를 좀더 강화했다. 최근 (주)델리스와의 서비스제휴로 델리만쥬 숍인숍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유통전문기업 한화푸디스트와의 업무 제휴를 진행했다. 이에 더욱 검증된 먹거리 메뉴를 제조,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금융에이전시와의 제휴로 무이자 대출 시스템, 최저금리 대출이자 등 다양한 금융지원 상품을 제공, 소자본창업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게 마련했다.

관계자는 "소자본창업브랜드인 시즌아이PC방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복합놀이공간 PC방의 대표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브랜드파워를 강화하면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즌아이PC방은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수준 평가를 통해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지정하는 ‘제7기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다. 이를 통해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과 컨설팅, 브랜드 디자인 R&D, 가맹점주 정책자금 융자, 교육 등을 지원받는 기회도 잡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