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루다항공, “저렴하게 이그제큐티브 클래스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추가 요금 업그레이드’ 행사를 확대해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인천~발리 노선 이코노미 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예약 클래스와 관계없이 편도 15만원, 왕복 30만원의 추가 비용을 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단 S클래스 및 일부 요금 할인을 받은 고객은 이번 행사의 대상에서 제외된다.

제한된 좌석에 한해서만 운영되기 때문에 사전 문의 후에만 이용할 수 있고 출발 1~3일 전에 반드시 항공권을 재발권해야 한다.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좌석은 등받이 조절이 자유로워 장시간 비행에도 쾌적하고 안락한 침대형 좌석이다. 또 국내 최고의 요리전문가를 특별히 초빙하고 대한항공 기내식 사업부와 협조해 한국인 고객의 입맛에 맞는 기내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고객은 전용 수속카운터와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30㎏까지 수하물을 무료로 실을 수 있는 혜택을 받는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이그제큐티브 클래스’를 이용해 장거리 비행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저렴한 요금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많이 이용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고객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ㆍ발권부(02-773-2092, selrr@garuda.co.kr)로 문의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