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LOL로 자리를 굳히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소울오브레전드(이하 SOL)'가 구글마켓에 이어 T스토어(www.tstore.co.kr)에서도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된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앱크로스(대표 손일홍)가 개발한 'SOL'이 오늘(31일)부터 T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하고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 T스토어 오픈과 함께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한다.
우선, 레벨업 시 영혼석을 더 많이 받을 수 있게 된다. 레벨업을 할 때마다 1개의 영혼석을 받을 수 있고 5, 10, 15 등 5단위 레벨을 달성할 때는 특별히 2개의 영혼석이 제공된다.
보석 세공 시스템 변경과 세공을 할 수 있는 티켓 아이템이 추가되어 레벨업 때마다 1장씩 주어진다. 또, 레벨업을 하거나 열심히 출석한 게이머는 보석을 세공할 수 있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시작 시 초기 골드도 기존 대비 2배로 상향된다.
T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영혼석 2배 충전, 보석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8월 2일부터 3일까지 GM과의 대전에서 이긴 유저들을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퍼니글루 김재인 총괄 PM은 "iOS 버전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빠르게 준비하고 있다. 이와 함께 그동안 취합된 유저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며, "손안의 LOL로 자리잡아 가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게임성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SOL'의 T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SOL' 공식 홈페이지(playso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황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