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엑시포씨앤에스, 부설연구소 설립

마이크로소프트 ERP 강자 자리 굳혀

마이크로소프트의 국내 골드파트너사로 ‘Microsoft Dynamics AX’ ERP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전문 컨설팅 기업 ㈜엑시포씨앤에스(axi4cns, 대표 이도정)가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며 소프트웨어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

㈜엑시포씨앤에스는 제조, 유통, 반도체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전문 컨설팅을 진행해 왔으며, Microsoft Dynamics AX ERP를 통해 중소/중견 기업컨설팅 모두에 강세를 보여 왔다.

전사적 자원관리 또는 기업자원관리를 뜻하는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시스템은 기업 내 모든 인적, 물적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궁극적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켜주는 통합정보시스템이다. 

Microsoft Dynamics AX는 객관적인 리서치에 근거한 솔루션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과의 편리한 호환성, 그리고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정도의 쉬운 활용법 등을 갖춰 기업 및 관리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icrosoft Dynamics AX에 대한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장을 거듭해 온 엑시포씨앤에스는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함으로써 다양한 경험과 성과를 데이터화하는 한편, 더욱 전문화된 프로세스와 모델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엑시포씨앤에스는 올해 첫 과제로 중소/중견 기업의 기업규모와 환경에 맞는 Microsoft Dynamics AX와 유연하게 연동되는 생산 MES 솔루션인 AXPlus 개발 및 설비중심 중소기업의 자동실적을 취합하는 노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POP 솔루션을 개발 완료했다. 하반기에는 중소/중견 기업의 물류관리에 적합한 바코드 솔루션 개발에도 전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엑시포씨앤에스 연구소장인 김성구 이사는 “산업군의 생산성 향상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하게 됐다”며 “고객서비스 강화와 Microsoft Dynamics AX의 최신 기술 습득 및 전파라는 보다 다양한 역할에 더욱 긴밀하게 대응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