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박신혜, '미남이시네요'로 中 전역의 팬들과 만남 가져
배우 박신혜가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중국 전역의 시청자들과 만남을 가지고 있다.

'미남이시네요'는 지난 7월 18일 부터 중국 국영방송 CCTV 8 채널을 통해 매일 밤 2회씩 방송되고 있다. 이 작품이 중국에서 인터넷이 아닌 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본편의 인기에 힘입어 일본, 대만 등에서 리메이크 되는 등 인기를 모은 '미남이시네요'의 고미남 역을 맡은 박신혜가 올 여름 또 한 번 중국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기존 '미남이시네요'의 중국 팬분들은 인터넷을 통해 이미 전편을 접하셨겠지만, 이번 CCTV 방송을 통해 새로 '미남이시네요'를 사랑하게 되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며 "중국 전역에 방송되는 CCTV 방송을 계기로 '미남이시네요'를 또 한번 중국에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 1일부터 일본의 지상파 방송인 TBS를 통해 방송 중인 '이웃집 꽃미남'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웃집 꽃미남'은 올 상반기 일본에서 방송된 한국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박신혜는 올 하반기 SBS 드라마 '상속자들'로 돌아온다. '파리의 연인', '시크릿 가든'으로 잘 알려진 김은숙 작가의 신작 상속자들'은 박신혜와 이민호의 만남은 물론 탄탄한 배우들의 잇단 캐스팅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