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양생명, ‘수호카드 10만 건 보내기 캠페인’ 진행
[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동양생명은 18일 ‘원빈의 약속’을 주제로 ‘수호카드 10만 건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금년말까지 진행되는데,‘수호카드’ 발송 10만 건을 달성할 경우 원빈이 직접 사연을 전달하기로 했다.

‘수호카드’란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아 보내는 편지를 의미한다. 일상적인 문자메시지나 메신저의 단문 전송에서 벗어나 진심을 담은 편지를 써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즉 보험의 기본속성인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 서로를 위해 감사 또는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하자는 취지다.

행사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www.myangel2013.co.kr)를 통해 수호카드를 보내면 된다. 수호카드는 이메일, 페이스북, 카카오톡 뿐만 아니라 개인용컴퓨터(PC), 스마트폰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감동적인 사연의 주인공은 카드의 내용을 직접 동영상으로 만들어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사연을 전달해줄 예정이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찾아가는 수호천사단’을 구성해 4만건, 6만건 등 목표 발송 건수에 도달할 때마다 원빈 등의 연예인들이 직접 사연을 전달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종 10만 건 달성 시에는 원빈이 직접 카드를 전달한다.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