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단신>빈폴아웃도어 ‘글램핑 빌리지’ㆍ코오롱스포츠 40주년 배낭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가 오는 11월 17일까지 스카이72 골프클럽의 바다코스에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빌리지’를 운영한다. ‘스카이72 글램핑 온 더 그린’ 패키지는 푸른 잔디의 골프 페어웨이에 텐트를 치고, 벙커에서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했다. 또, 퍼팅그린에서 골프 연습도 즐기고, 바비큐를 체험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숙박을 제외한 ‘그릴 체험’으로 진행되며, 코스별 8만~10만원이다. 소고기 등심, 양갈비와 워커힐 수제 소시지, 왕새우, 활전복 등이 제공되며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존내에서는 가족이 함께 골프를 체험할 수 있다. 그린에서는 배드민턴, 야구 캐치볼 등 가벼운 야외활동도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인터파크 티켓예매(1544-1555, 3번 레저스포츠)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032) 741-8690


○…이상봉 디자이너가 오는 24일까지 ‘이상봉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최종 합격한 서포터즈는 온,ㆍ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각종 행사 참여 및 취재 등 다채로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 이상봉 하우스 브랜드 라이(LIE)의 팝업스토어와 같은 이벤트에도 우선 초대 되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상봉 공식 홈페이지(www.liesangbong.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pm/#/ilove230), 그리고 이상봉 스마트폰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02) 553-3380



○…프랑스 패션브랜드 겐조(KENZO)가 2013 가을ㆍ겨울 시즌을 맞아 한정판 아이폰 케이스를 출시했다. 반스부터 뉴에라까지 실험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겐조는 이번 시즌 아이폰 케이스 출시를 통해, 대중들이 일상에서 보다 가깝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구름과 호랑이를 주요 모티브로 한 이번 겐조의 아이폰 케이스는 핑크, 브라운, 블랙, 네이비 등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전국 겐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9만원이다. 



○…나이키가 미국 오리건주 비버튼에 위치한 나이키 본사에서 신제품 4가지를 공개했다. 러닝화 ‘나이키 프리 플라이니트(Nike Free Flyknit)’와 ‘나이키 프리 하이퍼필(Nike Free Hyperfeel)’을 주축으로 의류 부문에선 ‘에어로로프트(Aeroloft)’와 ‘드라이핏 니트(Dri-FIT Knit)’등을 선보였다.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뛰어난 지지력을 제공하는 신제품 러닝화는 발과 지면의 폭을 최소화함으로써 마치 신발이 신체의 일부가 된 듯한 느낌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초경량성의 러닝 베스트는 다운 소재 활용으로 보온성을 유지하면서도 통풍이 가능하도록 했다. 


○…코오롱스포츠가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기념배낭을 출시했다. 1989년에 출시한 전문가형 50L 후드 배낭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트레킹이나 배낭여행에 적합하도록 제작했다. 용량은 40L. 현대적인 컬러와 프린트를 적용하고 코오롱인더스트리에서 개발한 폴리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견뢰도와 강도를 한층 높였다. 상하단이 분리되어 물건 수납이 보다 용이하다. 레드, 블랙, 카키 3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22만원.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