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항공, “홈체크인 이용하면 포인트 2배”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제주항공이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국내선 ‘홈체크인(Home Check-In)’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오는 2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홈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해 제주항공 국내선을 이용하는 탑승객 모두에게 ‘JJ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또, 이 기간 동안 홈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한 탑승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1명)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항공권(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 제외) ▷2등(25명) 아쿠아플라넷제주 입장권 1인2매 ▷3등(100명) 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13일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체크인 서비스는 국내선을 이용하는 승객이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예매와 좌석지정 등을 모두 마친 후 탑승권을 출력해 소지하면 항공사 카운터에서 발권 등 별도의 수속절차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출발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2010년부터 한국공항공사가 운영하고 있다.


홈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탑승객은 홈페이지에서 예매와 함께 탑승권 출력을 마쳐야 한다. 탑승권 출력은 출발 24시간 전부터 2시간 전까지 할 수 있다.

단, 위탁수하물이 있거나 유아승객 동반, 신분할인을 받은 사람은 이용할 수 없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